로그인
|
회원가입
마이페이지
·
성인과정
·
어린이과정
·
놀이터
·
수강신청
·
고객센터
제 목 :
5/2 수업에서 질문
작성자 :
zindokae
작성일 :
2012/05/03
조회수 :
45756
수업 후반에 비 선생님이 중국의 경제발전과 민주주의 발전에 대해 말하다가 일본과의 전쟁 얘기를 꺼냈습니다. 왜 이 얘기가 나왔는 지 궁금합니다. 제가 추측컨 데 중국은 일본과의 전쟁에서도 승리했고 그러하기에 민주주의 발전도 이룰 것이다. 이런 뜻으로 얘기한 것인지? 비 선생님의 말 중에 "루오호우 아이 다"라는 단어가 있었는 데 무슨 의미인지 알고 싶습니다.
제목
내용
번호
제목
아이디
날짜
상태
25645
장기연기
mi******
2026-06-23 19:04
처리완료
25644
장기연기
ps*****
2026-06-23 02:08
처리완료
25643
장기연기
ar****
2026-06-22 20:27
처리완료
25642
장기연기
ar****
2026-06-22 20:26
처리완료
25641
장기연기
mi*******
2026-06-19 15:28
처리완료
25640
장기연기
xi*******
2026-06-18 13:23
처리완료
25639
장기연기
as********
2026-06-17 16:12
처리완료
25638
수업관련 문의
du********
2026-06-17 15:40
처리완료
25637
수업관련 문의
ds**
2026-06-17 14:29
처리완료
25636
휴가신청
ho*******
2026-06-17 07:19
처리완료
25635
휴가신청
zh**********
2026-06-16 23:27
처리완료
25634
장기연기
so*******
2026-06-16 21:30
처리완료
25633
휴가신청
zh*******
2026-06-15 18:57
처리완료
25632
장기연기
yu*****
2026-06-10 20:01
처리완료
25631
장기연기
ja*****
2026-06-08 08:40
처리완료
1
2
3
4
5
6
7
8
9
10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