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MY채널씨엔

 
 


제  목 : 질문이요.
작성자 : yulia0908 작성일 : 2010/12/29 조회수 : 53886
제가 오늘 2시 수업인데, 인터넷 전화기를 좀전에 켜서요.

혹시 지금이라도 전화를 받을 수있을까요?

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안받으시네요.ㅠㅠ

답변 : 채널씨엔 [2010-12-29]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원본글입니다.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가 오늘 2시 수업인데, 인터넷 전화기를 좀전에 켜서요. 혹시 지금이라도 전화를 받을 수있을까요?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안받으시네요.ㅠㅠ


박민혜 회원님~

다른 상담중이어서 전화를 받지 못했는데요,

담당 강사님께 다시한번 전화를 걸어달라고 전달 해드렸습니다.

다음부턴 수업전에 전화기 상태를 꼭 확인해주세요~^^

감사합니다.

 

 
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
25647 장기연기  mc** 2026-06-26 18:03 처리완료
25646 장기연기  ky***** 2026-06-26 08:08 처리완료
25645 장기연기  mi****** 2026-06-23 19:04 처리완료
25644 장기연기  ps***** 2026-06-23 02:08 처리완료
25643 장기연기  ar**** 2026-06-22 20:27 처리완료
25642 장기연기  ar**** 2026-06-22 20:26 처리완료
25641 장기연기  mi******* 2026-06-19 15:28 처리완료
25640 장기연기  xi******* 2026-06-18 13:23 처리완료
25639 장기연기  as******** 2026-06-17 16:12 처리완료
25638 수업관련 문의  du******** 2026-06-17 15:40 처리완료
25637 수업관련 문의  ds** 2026-06-17 14:29 처리완료
25636 휴가신청  ho******* 2026-06-17 07:19 처리완료
25635 휴가신청  zh********** 2026-06-16 23:27 처리완료
25634 장기연기  so******* 2026-06-16 21:30 처리완료
25633 휴가신청  zh******* 2026-06-15 18:57 처리완료
  1  2  3  4  5  6  7  8  9  10  
    
 


 
수강신청
레벨테스트
코스안내
중국노래
묻고답하기
전체보기▶